대만 트윙스테이 호텔

위치 : 대만 타이페이시 | 타입 : 숙박판매 | 홈페이지 www.twingstay.com

업주님

오토퍼스

대만에서 한인 최초로 호텔을 만들려고 합니다.
한국인 대상 게스트하우스를 진행해 봤는데 에어비앤비랑 카페를 통해서 판매한 경험이 있습니다.
예약, 취소 등을 엑셀에 의존해서 하다 보니 2곳에서 판매하는데 생각보다 업무 처리량이 많아서 힘들었습니다.
네 업주님!
오토퍼스를 사용하시면 불필요한 수작업이 없어지고 편하게 관리가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호텔을 하시게 되면 판매처를 더 늘려야 하는데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업무량이 늘게 됩니다. 이제 엑셀은 버리셔야..
그러면 익스피디아, 아고다.. 등 해외 채널도 판매관리가 가능한가요?
네. 해외 채널 뿐만 아니라 국내 채널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타이페이 시에 호텔이 운영할 예정이라 아무래도 한국 고객들도 중요하지만 외국인들도 방문해야 객실 로드율을 올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맞습니다. 국내 고객 + 해외 고객 방문을 해야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는 트윙스테이 자체 홈페이지를 만들고 블로거 체험단 SNS마케팅을 통하여 방문객을 늘리고 해외 고객은 해외 OTA(익스피디아, 아고다, 부킹닷컴..)등을 통해 유입시키는 방향으로 하시죠.
제공 솔루션
- 오토퍼스 숙박 플랫폼 CMS.
- 실시간 통합예약 달력 제공
- 글로벌 마켓 Platform
- PC, 모바일 등 모든 환경에 최적화된 사이트
- 글로벌 결제(PayPal)
- 로고 디자인
- 블로거 SNS 체험단 마케팅
도입효과
1. 2017년 8월 도입
2. 한국 여행객, 해외 여행객 대상으로 시스템 사용
3. 판매처의 확대
해외OTA :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국내 : 티몬, 네이버, 자체 홈페이지
4. 객실 로드율 상승
2017년 8월 오픈시 41%였던 객실 로드율이
도입후 4개월만에 84% 까지 상승.